Starnews

[단독] '흑백요리사' 또 뜬다..정지선·장호준·급식대가 '동상이몽' 출격

발행:
윤성열 기자
급식대가(왼쪽부터) 정지선 장호준 /사진=스타뉴스
급식대가(왼쪽부터) 정지선 장호준 /사진=스타뉴스

'흑백요리사'들이 '동상이몽'에 출격한다.


16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셰프 정지선과 장호준, 급식대가(이미영)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출연할 예정이다.


앞서 셰프 이모카세(김미령)와 남편이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를 확정지은 가운데, 정지선과 장호준, 급식대가는 이모카세와 만나 다양한 토크를 펼치는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들 네 사람은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에서 맹활약해 화제의 중심에 선 인물들이다. '흑백요리사'가 최근 큰 인기를 끌면서 주요 출연자들이 '유 퀴즈 온 더 블럭', '냉장고를 부탁해', '아는 형님'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임을 증명하고 있다.


특히 이모카세와 정지선, 장호준은 두부를 재료로 한 '무한 요리 지옥' 미션이 펼쳐진 준결승까지 올랐으며, 급식대가도 심사위원 안성재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은 요리 솜씨로 주목받았다.


각 분야의 최고 명성을 가진 네 사람은 '동상이몽'을 통해 재회해 남다른 '요리부심'을 뽐내며 치열한 기 싸움을 펼칠 예정이다. 못다 한 '흑백요리사'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할 계획이다.


촬영은 이미 마쳤으며, 녹화분은 오는 25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또또또 라이브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사상 첫 '포트2 확정' 홍명보호 조 추첨 변수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