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성우 남도형, 코코넛 오일→반야심경으로 목 관리..일상 최초 공개 [전참시]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MBC
/사진=MBC

남도형 성우가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등판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참시' 329회에서는 참여 작품만 약 천여 개인 '성우계의 아이돌' 남도형 성우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예능 첫 출연에 나선 남도형은 성우답게 음성 인식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그는 화제의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를 비롯해 세계적인 유튜버 '미스터비스트'(MrBeast*)의 한국어 목소리 더빙을 맡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남도형은 일어나자마자 목 관리를 위해 코코넛 오일로 가글을 하는가 하면 성악식 발성법으로 목을 풀고, 반야심경을 외우는 등 오로지 목소리 컨디션을 위한 모닝 루틴으로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남도형의 집 내부도 전격 공개된다. 그의 집에는 최첨단 장비가 완비된 녹음실이 있어 눈길을 끈다. 거기에 더해 남도형이 맡았던 수많은 캐릭터의 피규어까지 한 데 모여 있어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 전망이다.


이어 남도형은 매니저와 함께 녹음실에서 스케줄을 시작하는데. 그는 하나의 작품 안에서도 여러 명의 목소리를 내는 1인 다역을 완벽 소화하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귀에 내려꽂히는 그의 완벽한 딕션과 프로페셔널함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