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노트르담 대성당→판빙빙..이찬원과 생생 흥미진진 랜선 여행[톡파원 25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이 흥미진진한 랜선 여행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13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감동적인 역사 현장과 이색적이고 놀라운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프랑스의 상징 '노트르담 대성당'. 2019년 화재로 무너진 대성당이 5년 8개월 만에 다시 열리는 첫날, 방송 최초 공개로 재개관하는 첫날의 생생한 현장 영상이 공개되자 이찬원을 비롯한 출연자들은 크게 감동했다.


두 번째 랜선 여행은 '세계 속 한국 탐구 생활 in 유타'. 컵밥으로 연 매출 600억 원을 올리며 컵밥의 신으로 불리는 송정훈 대표의 대문자 E 경영 방식부터 미국을 평정한 컵밥 비법 스토리가 공개됐다.


현지 톡파원이 음식을 맛보고 소스 비법에 대해 예리하게 분석해서 말하자 그 말을 들은 송정훈 대표는 영업 비밀을 들킨 듯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이찬원은 크게 놀라며 입을 크게 벌리고 박수까지 쳐 흥미를 유발했다.


다음 랜선 여행은 홍콩. 출장 톡파원으로 홍콩에 간 전현무와 양세찬이 무술 권법 중 하나인 '영춘권'을 체험하면서 서로의 눈을 사정없이 찌르는 등 코믹적인 모습을 보이자 영상을 본 이찬원은 박장대소하여 시청자들에게 유쾌함을 전달했다.


현지에서 월드 스타 판빙빙이 톡파원 25시와 단독 인터뷰하는 영상이 공개되자 영상을 본 이찬원은 믿기지 않는 듯 "아니 우리가 인터뷰를 했다고?"라며 크게 놀라기도 했다. 13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