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MBC 퇴사' 김대호, '구해줘! 홈즈' 하차? 예고편서 빠졌다[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김대호 아나운서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예능 '도망쳐: 손절 대행 서비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도망쳐'는 다양한 인간관계 속 '몹쓸 인연'으로부터 도망치고 싶어도 도망치지 못한 이들을 위해 김구라, 김대호, 풍자가 대신 관계를 정리해 주는 토크쇼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방송. 2024.01.22 /사진=김창현
김대호 아나운서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예능 '도망쳐: 손절 대행 서비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도망쳐'는 다양한 인간관계 속 '몹쓸 인연'으로부터 도망치고 싶어도 도망치지 못한 이들을 위해 김구라, 김대호, 풍자가 대신 관계를 정리해 주는 토크쇼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방송. 2024.01.22 /사진=김창현
/사진=MBC '구해줘!홈즈' 예고편



MBC 퇴사를 공식화한 김대호 아나운서가 '구해줘! 홈즈'에서 하차한 것일까.


'구해줘! 홈즈'는 4일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는 박나래, 위너 김진우, 풍자가 해수욕장의 몽돌로 쌓아 올린 몽돌집을 임장하는 모습 등이 담겼다.


/사진=MBC '구해줘!홈즈' 예고편

하지만 이후 예고편에 담긴 스튜디오 장면에서는 김대호 아나운서의 모습이 보이지 않으며 시선을 모은다. 스튜디오에는 김숙 박나래 풍자 김진우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주우재가 등장했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구해줘! 홈즈' 고정으로 출연했으며 '집보러 왔는 대호' 코너도 맡고 있었다.


앞서 김대호 아나운서는 지난 4일 MBC에서 퇴사했다. MBC는 "김대호 아나운서의 퇴직 처리가 이날 완료됐다"라고 밝혔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2011년 MBC 창사 50주년 특별기획 '신입사원'을 통해 입사한 이후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외모 병X처럼 만들어놔, 성형 내 돈으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현진 시리즈 성사' 다저스-토론토 월드시리즈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