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年매출 55억 대표' 손석구 "차 없어서 택시 탄다" 깜짝 고백[냉부해]

발행:
윤상근 기자
영화 '댓글부대'(감독 안국진)의 주연배우 손석구가  22일 진행된 인터뷰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2024.03.22 /사진=이동훈
영화 '댓글부대'(감독 안국진)의 주연배우 손석구가 22일 진행된 인터뷰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2024.03.22 /사진=이동훈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


배우 손석구가 자신이 차를 보유하고 있지 않다고 고백했다.


손석구는 9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에 현봉식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현봉식은 술을 전혀 못 먹는다고 말하고 "어거지로 먹었는데 먹을 때마다 토하고 뼈 마디가 다 아팠다"라고 말했다.


이에 손석구도 "술을 잘 안 먹는 편"이라며 "소주 한 잔을 따르면 2시간 마신다. 입술만 적시며 마시는 편"이라고 말했다.


또한 손석구는 "현봉식과 만날 때 (내가) 차가 없어서 (현봉식이) 만나러 와준다"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

이를 들은 김성주가 "스포츠카를 몰 것 같은데"라고 반응하자 손석구는 "택시를 타고 다닌다. 5㎞ 내 거리는 웬만하면 걸어다닌다. 한남동 개포동까지 걷는다"고 말했다.


손석구는 과거 대전 유성구에 있는 한 제조업체 대표이사에 재직했던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이 업체는 2016년 기준 연매출이 약 55억원으로 알려졌으며 부친이 운영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트론 : 아레스'로 내한한 배우 그레타 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리스크..결국 경찰 포토라인 서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