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금수저' 이이경, 충격 사기 피해 "年이자 200만원"[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이이경이 15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점에서 열린 영화 '히트맨2'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히트맨2'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준'(권상우 분)이 야심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이다. 2021.15/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이이경이 15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점에서 열린 영화 '히트맨2'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히트맨2'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준'(권상우 분)이 야심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이다. 2021.15/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사진= tvN STORY 유튜브
/사진= tvN STORY 유튜브


배우 이이경이 사기 피해를 고백했다.


이이경은 27일 tvN STORY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100억 빚 아몬드 회사를 일으킨 1,000억 매출 CEO 집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영상에서 오은영은 "빚이 1000만 원만 있어도 마음이 무겁다. 이겨낼 수 있을까 라는 걱정이 먼저 든다. 100억은 굉장히 큰 돈"이라고 말했다.


이에 이이경은 "지금 대출이 5억이 있다. 이것 때문에 숨이 막힌다"라고 답했고 "흔히 말해 똥파리라고 하지 않나"라고 말했다.


이어 이이경은 "잘못 돈을 넣었다가 대출까지 일으킨 상황이다. 연 이자가 200만원씩 빠져 나가는데 미치겠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이경과 오은영이 출연하는 '백억짜리 아침식사'는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기업인, 자수성가한 인물 등 본인의 업에서 성공을 이룬 사람들과 아침 시간을 함께 하며 그들의 인생을 들여다보는 프로그램.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