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봉팽봉' 유승호 "예능 첫 고정? 이진주PD 믿고..그 결과 옳았다"

발행:
수정:
상암=허지형 기자
배우 유승호가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JTBC 예능 '대결! 팽봉팽봉'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N번 망해본 ‘단짠 인생’ 이봉원과 팽현숙이 펼치는 양보 없는 식당 전쟁 '대결! 팽봉팽봉'은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2025.04.17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유승호가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JTBC 예능 '대결! 팽봉팽봉'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N번 망해본 ‘단짠 인생’ 이봉원과 팽현숙이 펼치는 양보 없는 식당 전쟁 '대결! 팽봉팽봉'은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2025.04.17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유승호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는 JTBC 새 예능 '대결! 팽봉팽봉(이하 '팽봉팽봉')'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이진주 PD, 신혜원 PD, 최양락, 이봉원, 팽현숙, 이은지, 유승호, 곽동연이 참석했다.


이날 유승호는 "팽식당의 알바생으로, 시키는 것을 최대한 열심히 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어 "예능은 재치 있고 밝은 사람들이 적합하다고 생각해서 저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 그동안 용기를 못 냈었다"며 "이진주 PD님이 '그러지 않아도 된다', '진짜 일만 해도 된다'고 하셔서 그거라면 '내가 충분히 할 수 있고 자신 있다'는 마음에 PD님을 믿고 합류하게 됐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그 결과가 옳았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팽봉팽봉'은 요식업에 사활을 건 대표 코미디언 팽현숙과 이봉원이 해외의 작은 섬에 나란히 두 개의 식당을 내고 영업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