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엄정화, 유튜브 촬영 중 '장신+단발머리' 이상형 만나.."잡았어야 했는데" 울먹[스타이슈]

발행:
수정:
김정주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살롱드립2' 방송화면
/사진=유튜브 채널 '살롱드립2' 방송화면

배우 엄정화가 최근 이상형을 마주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1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살롱드립2'에는 '세월은 우리만 먹나봐요... 변치 않는 올 타임 스타ㅣ엄정화 송승헌'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는 18일 방영 예정인 ENA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의 주역인 엄정화와 송승헌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엄정화는 유튜브 촬영 도중 이상형을 만났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최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의 성수동 브이로그 촬영 중 시민 인터뷰를 진행하다가 자신의 이상형과 눈이 마주쳤다고 고백했다.


엄정화는 "사람들이 많이 몰렸는데 이상형이 저쪽으로 지나가고 있었다. 키가 진짜 크고 머리가 단발 정도였다. 너무 놀랐는데 그 친구도 나를 봤다. 저 사람을 잡았어야 했는데 앞에 사람이 너무 많았다"라고 아쉬움을 토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살롱드립2' 방송화면

이에 송승헌은 "5월 성수동에서 유튜브 촬영 중 지나가신 분 연락해주십시오"라고 호소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송승헌은 꿈에 그리던 이상형이 자신의 첫사랑이었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그는 "처음 보는 사람이었는데 눈에서 번개가 치고 폭죽이 뻥뻥 터졌다. 그 기분이 뭔지 안다"라고 말했다.


그는 "그 사람과 사귀었다. 그 정도의 느낌을 받는 사람이 아니면 만나기가 쉽지 않다. 그때 그 느낌은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소민 '드레스는 과감하게'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부남과 엘리베이터서 진한 키스" 트로트 女가수 상간 '충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SD 송성문, 외야수 전향하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