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보검, 인성 미담 또 터졌다..깜짝 안부 문자에 문세윤 "스팸인 줄" [1박2일]

발행:
김정주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박보검이 21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감독 김병우)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 영화다. 2025.7.21/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박보검이 21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감독 김병우)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 영화다. 2025.7.21/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배우 박보검이 '1박 2일' 멤버들에게 깜짝 안부 인사를 건넸다.


2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서는 박보검에게 안부 메시지를 받고 화들짝 놀라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딘딘은 오프닝에서 "정확하게 2분 전에 보검이에게 문자가 왔다. 내가 따로 연락을 안 했다"라고 호들갑을 떨었다. 모두가 놀라워하는 가운데 딘딘은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 '1박 2일' 촬영도 화이팅입니다. 즐거운 8월의 첫날을 맞이하십시오"라는 박보검의 문자를 공개했다.


박보검은 지난 6월 이상이와 함께 '1박 2일'에 출연해 시청률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이에 김종민은 "너한테 갑자기 왜?"라고 질문을 던졌고, 딘딘은 "내가 먼저 보낸 게 아니다. 우리 촬영인 거 알고 보낸 거다"라고 답해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사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 방송화면

그러자 문세윤은 "너는 좀 늦네? 난 6시 반에 보냈던데. 나 차에서 깜짝 놀랐다. 스팸인 줄 알고"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조세호 역시 휴대전화를 확인해 보더니 "어? 와 있네?"라고 놀라워해 시선을 모았다.


멤버들은 박보검에게 즉석에서 영상 편지를 보내 고마움을 전했다. 이들은 "덕분에 신나게 오프닝을 시작할 수 있었다", "또 놀러 와", "사랑해" 등 애정어린 인사를 건네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연상호 감독의 '얼굴'의 모습은?
스트레이키즈 '돌아온 악동들'
R&B 싱어송라이터 민지운, 첫 EP 앨범 발매 쇼케이스
'버터플라이'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트로트판 '케데헌' 나올까..매기 강 감독 "관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드디어 MLS 데뷔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