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차은우, 입대 전 삭발 영상 공개 "처음보는 두피 신기해"

발행:
허지형 기자
/사진=차은우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
/사진=차은우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입대 전 삭발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차은우 유튜브 채널에는 '잘 다녀오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차은우는 입대 하루 전 미용실을 찾았다. 그는 "내일이 디데이이다. 머리 자르러 왔다"고 덤덤하게 말했다. 이어 그는 짧게 자른 자기 머리를 보고 "'두피가 이렇게 생겼구나' 처음 보는 거 같다"고 전했다.


이후 훈련소에 들어가기 전, 아스트로 멤버들, 최유정 등과 식사 자리를 갖기도 했다. MJ는 "잘할 거다. 걱정이 안 된다"고 했다. 진진은 "은우가 괜히 열심히 하려다가 다칠까 봐 걱정이다. 쟤 성격상 안 된다"고 걱정하기도.

/사진=차은우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

끝으로 차은우는 입대 소감을 남겼다. 그는 "너무 감사한 분들과 같이 식사하고 많은 분이 논산까지 와주셨다. 한두 시간 뒤부터는 연예인 차은우가 아닌 일반인 이동민으로서의 생활을 1년 반 동안 하는데 걱정도 되고 잘 모르겠지만, 몸과 마음 안 다치게 잘 다녀오겠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이 와주셨는데, 내가 그렇게 나쁘지 않게 잘 살았구나 싶고 뿌듯하다. 1년 반만 잠깐 어디 좀 다녀오겠다. 저만의 무인도로 잠시 다녀오겠다. 더 멋진 모습 보답해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차은우는 지난달 28일 입대했다. 그는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시작한다. 전역 예정일은 2027년 1월 27일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국내 최고 AI 장편 '중간계' 기대하세요
하이파이유니콘, 2년 4개월만의 국내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고춧가루 메이크업까지..'폭군의 셰프' 大인기 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가을야구 현장 'SSG-삼성 준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