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고경표, 서울시 공개저격 후 오해 풀렸다 "다시 만나자"

발행:
허지형 기자
배우 고경표가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열린 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드라마 '비밀은 없어' 는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이 열정 충만 예능작가 온우주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코믹 멜로 드라마로 오는 5월 1일  첫 방송된다. 2024.04.30 /사진=임성균
배우 고경표가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열린 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드라마 '비밀은 없어' 는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이 열정 충만 예능작가 온우주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코믹 멜로 드라마로 오는 5월 1일 첫 방송된다. 2024.04.30 /사진=임성균

배우 고경표가 잠원 한강공원 수영장 리모델링에 대해 서울시의 답변을 듣고 오해가 풀렸다.


고경표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SNS에 "그동안 즐거웠다, 잠원 한강 수영장. 올해가 마지막이라니 슬프다"라는 글을 올렸다. 잠원 한강 수영장이 리모델링 이후 성인풀 운영이 중단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는 것.


그러면서 그는 "내년에도, 앞으로도 지금처럼 유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지만 한 시민이 공유한 잠원 한강공원 수영장 관련 답변을 확인한 고경표는 "그동안 즐거웠다. 새롭게 다시 만나자. 룰루랄라"라고 기뻐했다.


서울시 측은 잠원 한강공원 수영장은 "1989년 조성돼 30여년이 지난 시설로 노후화가 심해 예산의 효율적 활용을 위한 시설개선이 필요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재조성 공사설계를 추진 중이며 공사를 2026년부터 2027년까지 계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수영장은 성인을 주요 타깃으로 수영, 휴게, 포토존, 태닝 등을 도입 활동으로 계획하고, 모든 세대를 대상으로 물놀이, 체험학습 등을 도입 활동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허광한 '오랜만이에요~!'
'비 마이 보이즈' 거쳐 데뷔하는 그룹 유어즈
제로베이스원 '정규1집으로 컴백'
원작과 차별화된 드라마 '컨피던스맨 KR'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흥행에 눈물?..K팝·K콘텐츠 성공 뒤의 그늘[★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홈 데뷔전 패배에 '사과'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