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흑백요리사2' 12월 공개 확정..넷플릭스 측 "엄청난 시청시간 기록"

발행:
JW메리어트 동대문=김노을 기자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흑백요리사 2'가 오는 12월 공개된다.


2일 오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넷플릭스 예능 페스티벌 2025가 열린 가운데 황슬우, 장호기, 김예슬, 김학민, 김재원, 정종연, 이소민, 김노은 PD, 유기환 디렉터가 참석했다.


이날 유기환 디렉터는 "예능을 소개드리기 시작한 게 어느덧 4년째"라며 "부끄럽지만 어느 정도 안정 궤도에 올랐다는 생각이 든다. 넷플릭스 예능이 나아갈 다음 단계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흑백요리사' 얘기를 안 할 수가 없다. 엄청나게 높은 시청 시간을 기록했으며 요식업계 전반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었던 점, 한국 음식에 관심을 불러모은 점에서 의미가 있었다"고 말했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이다.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비영어 부문 1위 쾌거를 이뤘다.


오는 12월 공개 예정인 이번 시즌은 더 압도적인 스케일과 더 치열해진 흑백 셰프들간의 정면승부로 오감만족 요리 서바이벌의 세계가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팬들과 만난 '북극성'의 스타들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파이팅!
'과몰입클럽' 사랑해 주세요
전지현-강동원 '북극성에서 만난 두 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한국이 월드와이드 K컬처 선봉장 되는 법[★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최고 마무리는 오승환" 선수-팬 압도적 지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