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나영석 사단, SM 연습생 손잡는다..'응답하라 하이스쿨' 론칭[공식]

발행:
김노을 기자
SMTR25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MTR25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제작사 에그이즈커밍이 SM 남자 연습생 팀 'SMTR25'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17일 SM에 따르면 SM이 에그이즈커밍과 함께 손잡고 선보이는 타임슬립형 성장 예능 '응답하라 하이스쿨'에는 SMTR25 일부 연습생을 비롯해 미공개 연습생까지 총 15명(니콜라스, 캇쇼, 저스틴, 현준, 우린, 한비, 송하, 카친, 사다하루, 타타, 다니엘, 하루타, 하민, 찰리, 재원)이 출연한다.


이들은 데뷔의 해답을 찾아 학교에 입학, 각각 90년대, 00년대, 10년대 콘셉트인 반에 배정받아, 수업과 생활을 통해 그 시절만의 감성과 문화를 느끼며 미래의 꿈이 응답할 그날을 위해 달려 나가는 여정을 그린다.


/사진제공=에그이즈커밍

특히 SMTR25는 지난 1월 서울에서 개최된 콘서트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에서 SM 창립 30주년 헌정 무대를 통해 베일을 벗은 SM 소속 다국적 남자 연습생 팀으로, 이후 'SMTOWN LIVE'의 멕시코 시티, LA, 런던, 도쿄 공연 무대에 올랐다.


특히 SBS 특집 프로그램 'K-POP 더 비기닝 : SMTOWN 30'에서는 K-POP의 미래를 이끌어갈 차세대 아티스트로 소개되며 폭발적인 화제를 모아 이번 프로그램 역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K-컬처의 역사적 시간대로 여행을 떠나는 이번 프로그램은 tvN '나나민박', '나나투어' 등을 만든 핵심 제작진인 신효정 PD, 김대주 작가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2026년 상반기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방영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완벽한 월드투어'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함께 즐기는 독사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준호X김민하 IMF 이겨낸 카타르시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왕조' 열렸다! 감격의 V4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