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쯔양 "'어튈라' 촬영 때 제일 적게 먹어..이동시간 길어 배고파"

발행:
상암=한해선 기자
크리에이터 쯔양이 1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ENA 예능 '어디로 튈지 몰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짜여진 리스트도 사전 기획된 코스도 없이 오로지 맛집 사장님들의 릴레이 추천에 따라 인생 맛집을 찾아다니는 '노(No) 섭외 즉흥 맛집 투어 예능' 어디로 튈지 몰라는 오는 21일 첫 방송된다. /2025.09.19 /사진=이동훈 photoguy@
크리에이터 쯔양이 1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ENA 예능 '어디로 튈지 몰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짜여진 리스트도 사전 기획된 코스도 없이 오로지 맛집 사장님들의 릴레이 추천에 따라 인생 맛집을 찾아다니는 '노(No) 섭외 즉흥 맛집 투어 예능' 어디로 튈지 몰라는 오는 21일 첫 방송된다. /2025.09.19 /사진=이동훈 photoguy@

방송인 김대호, 배우 안재현, 먹방 유튜버 쯔양, 방송인 조나단이 '즉흥 먹방'으로 뭉쳤다.


1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ENA, NXT,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어디로 튈지 몰라'(이하 '어튈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대호, 안재현, 쯔양, 조나단이 참석했다.


쯔양은 '어튈라' 출연 계기에 대해 "유튜브 활동을 위주로 하다가 이영식 PD님이 연락이 오셨다. 예전부터 연락을 주셨는데, 제가 몇 번 출연을 못 하다가 죄송한 마음에 얼굴만 뵙자고 생각하고 나갔는데, PD님이 너무 편하게 부담갖지 않고 해도 된다고 하셔서 바로 출연을 결심했다"라고 밝혔다.


쯔양은 인상적인 촬영지로 "저는 평소 많은 맛집을 다녔는데, 섭외를 직접할 때 어려움이 있겠다 싶었다. 아니나 다를까 그런 부분에서 큰 어려움을 느꼈다"라며 "저는 이동시간에 너무 배가 고프다. 오히려 '어튈라' 촬영 때 제일 적게 먹는 날이다"라고 전했다.


'어튈라'는 짜여진 스케줄이 아닌, 맛집 사장님에서 다른 맛집 사장님의 추천에 따라 행선지가 정해지는 즉흥 맛집 릴레이. '맛있는 녀석들'을 연출한 이영식 PD가 기획 및 연출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어튈라'는 오는 21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믹스 '예쁘고 멋진 소녀들'
서현 '마카오에서 만나요!'
권은비 '뷰티풀 걸!~!'
'어디로 튈지 몰라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영웅·블링 리사·변우석·김혜윤·SB19·르세라핌..AAA 2025 사전투표 1위 주인공 나왔다![AAA2025]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MLS 첫 해트트릭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