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병헌, ♥이민정 폭풍 수다에 일침.."어휴, 시끄러워"[이민정MJ]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방송화면
/사진=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방송화면

배우 이병헌이 아내 이민정의 그칠 줄 모르는 수다에 일침을 가했다.


2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준후야 너네 엄마아빠 데이트 한다ㅋㅋ *MJ♥BH 휴일 엿보기'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민정은 남편 이병헌과 함께 이탈리아 베네치아로 여행을 떠났다. 지인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던 중 이민정은 "소화 안 되고 자는 거 너무 싫지 않냐. 역류성 식도염과 표재성 식도염의 주범은 잠자기 2시간 전에 뭘 먹고 자는 거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에 이병헌은 "근데 너는 요즘 맨날 집에서 자기 2시간 전에 뭘 먹고 자잖아"라고 지적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방송화면

그러자 이민정은 "하루 종일 아기를 보느라 아무것도 못 먹어서 아기들이 다 자고 나면 그때 갑자기 입맛이 돌면서 뭘 조금 구워서 먹는 거다"라고 발끈했다. 이어 "그러면 아침 먹고 하루 종일 안 먹고 저녁에 고기 한 두 세 점 먹고 자는거랑 어제 저녁 2끼를 먹고 육개장 사발면을 김치볶음 넣어서 먹은 오빠보단 내가 낫다"라고 항변했다.


이를 듣던 이병헌은 "어휴, 시끄러워. 시끄러워"라고 대꾸해 이민정을 당황케 했다. 이민정이 "오빠, 더 나이스하게 말해줘"라고 압박하자 이병헌은 "아니, 저 노래"라고 둘러대 웃음을 자아냈다.


이민정은 "나한테 한 거 아니지? 깜짝 놀랐어"라며 다시 과식을 주제로 이야기를 이어갔다. 이병헌은 "아잇, 음악이 계속 그칠 줄을 모르네"라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시즌3까지 무사히 도착한 '모범택시' 기대하세요
김향기 '빠져드는 깜찍 미모'
'저스트 메이크업 탑3'
'문무'로 돌아온 KBS 대하드라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서민 식재료'를 건드려?"..'이경실 달걀' 후폭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볼리비아-가나에 2연승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