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최재림 측 "퇴근길 진행NO, 어떤 선물도 받지 않아" [전문]

발행:
허지형 기자
배우 최재림이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마당이 있는 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6.19
배우 최재림이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마당이 있는 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6.19

뮤지컬 배우 최재림 측이 '퇴근길' 문화와 관련해 공지를 밝혔다.


최재림 소속사 포킥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공식 SNS에 "최재림 배우는 지난 수년간, 공연 후 '퇴근길 문화'를 진행하지 않았다. 이는 잘 준비한 무대에서 관객과 만나고 싶다는 배우의 뜻에 따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뜻에 함께 동참해주신 관객 여러분 덕분에 이를 오랫동안 잘 지켜올 수 있었다. 하지만 이 점을 공지했음에도 이후 일부 관객분들이 공연 후 종종 '퇴근길'과 흡사한 행동을 해 다른 관객과 배우를 불편하게 하고, 자칫 위험할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지곤 했다"며 "계속 통제가 되지 않을 시, 다른 방안을 적극 강구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소속사 측은 "최재림 배우는 공연 후 퇴근길을 진행하지 않으며 귀가 시, 개인적으로 어떤 선물(손편지 포함)도 받지 않는 점 이해 부탁드리겠다"며 "일부 관객의 돌발 행동으로 배우가 난처한 상황이 되지 않도록 다시 한번 협조를 간곡하게 부탁드리며 관객과 소통하고 싶은 마음을 무대에서 오롯이 쏟아내겠다는 배우의 뜻을 깊이 헤아려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하 소속사 포킥스엔터테인먼트 글 전문.

안녕하세요, 포킥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최재림 배우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최재림 배우는 지난 수년간, 공연 후 "퇴근길 문화"를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잘 준비한 무대에서 관객과 만나고 싶다는 배우의 뜻에 따른 것이며, 이 뜻에 함께 동참해주신 관객 여러분 덕분에 이를 오랫동안 잘 지켜올 수 있었습니다. 이 점, 관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이 점을 공지하였음에도 이후 일부 관객분들이 공연 후 종종 "퇴근길"과 흡사한 행동을 하여 다른 관객과 배우를 불편하게 하고, 자칫 위험할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지곤 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해결책은 관객 여러분 모두의 자율적인 동참이겠지만 계속 통제가 되지 않을 시, 다른 방안을 적극 강구하고자 합니다.


이에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최재림 배우는 공연 후 "퇴근길"을 진행하지 않으며 귀가 시, 개인적으로 어떤 선물(손편지 포함)도 받지 않는 점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일부 관객의 돌발 행동으로 배우가 난처한 상황이 되지 않도록 다시 한번 관객 여러분 모두의 협조를 간곡하게 부탁드리며, 관객과 소통하고 싶은 마음을 무대에서 오롯이 쏟아내겠다는 배우의 뜻을 깊이 헤아려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찬욱 감독 '거장의 카리스마'
손예진 '완벽 미모'
우리들의 발라드 '탑백귀 어셈블'
디즈니플러스 첫 사극 드라마 '탁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경쟁 도입한 부국제, 빛나는 격론의 장[30회 BIFF]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덕분에' LA FC 위상이 달라졌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