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경규, '강아지 사관학교' 교장 됐다 "폭력+학대 절대 NO"[개훌륭]

발행:
김노을 기자
방송인 이경규 /사진제공=KBS
방송인 이경규 /사진제공=KBS

방송인 이경규가 달라진 '개훌륭'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2일 오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이태헌 PD, 방송인 이경규, 가수 영탁, 수의사 김현주, 훈련사 이웅종, 권혁필, 양은주, 최민혁이 참석했다.


KBS는 반려인구 1500만 시대에 맞춰 새로운 모습으로 업그레이드된 '개훌륭'을 선보인다. 이번에는 고민견 사관학교를 개교해 훈련사 담임선생님들과 함께 다양한 1:1 맞춤형 교육을 시작한다. 이를 위해 교장 이경규, 교무부장 영탁, 보건선생님 수의사 김현주, 담임쌤 훈련사 레전드훈련사 이웅종, 맥가이버 훈련사 권혁필, 국가대표 훈련사 양은수, 욕망 훈련사 최민혁이 뭉쳤다.


이날 교장을 맡은 이경규는 "'강아지 사관학교'를 개교했다. 우리 학교는 졸업을 하느냐 마느냐가 가장 중요하다. 졸업을 못할 수도 있고, 입학도 굉장히 어렵다"고 달라진 시스템을 설명했다.


이어 "보호자들이 입학 신청을 하더라도 정말 문제점이 있을 때만 입학을 해주고 있다. 우리 학교에서는 폭력이나 학대가 절대 없다. 사랑으로 돌본다"고 밝혔다.


또 "'개훌륭' 사관학교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교무부장 이하 담임 선생님(훈련사)들을 전원 교체할 수 있다. 제 비위를 상하게 하면 가차 없다. 수업 시간에 태연하게 아이들을 가르친다든지, 비리가 있다든지 그러면 즉시 잘라버릴 것"이라고 날선 경고를 날려 웃음을 안겼다.


한편 새 단장을 마친 '개훌륭'은 오는 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다시 돌아온 '개는 훌륭하다' 새 MC와 출발
에스파 '헤나 했어요~ 우린 없어요~!'
'까칠한 비서진' 기대하세요
김유정 '물오른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재미난 세상, 마치겠습니다"..故 전유성 추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마침내 KBO 정규시즌 우승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