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다인 無' 이승기, 조용필 KBS 콘서트서 '단독 포착'..감동한 관람객 모드(이 순간을 영원히)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KBS 2TV '조용필, 이 순간을 영원히' 방송 캡처
/사진=KBS 2TV '조용필, 이 순간을 영원히' 방송 캡처

'리빙 레전드' 가수 조용필이 28년 만에 KBS 단독 콘서트를 선보였다.


6일 KBS 2TV광복 80주년 KBS 대기획 '조용필, 이 순간을 영원히'가 방송됐다.


'조용필, 이 순간을 영원히'는 대한민국의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레전드, 조용필이 KBS에서 1997년 '빅쇼' 이후 28년 만에 선보인 단독 무대. 특히 전석 3분 매진의 신화를 이루며 '리빙 레전드' 조용필의 저력을 입증한 '조용필, 이 순간을 영원히' 고척돔 공연은 무대의 규모와 퀄리티, 관객 호응도 모두 역대급이라는 호평을 얻었고, 이날 4K UHD 초고화질로 방송됐다.


/사진=KBS 2TV '조용필, 이 순간을 영원히' 방송 캡처

조용필은 이날 콘서트에서 거대한 섬광과 함께 등장, '미지의 세계'로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못 찾겠다 꾀꼬리', '자존심', '그대여'를 부르며 관객들을 추억에 젖게 했다.


이어 그는 '추억 속의 재회', '창밖의 여자', '어제 오늘 그리고', '단발머리', '고추잠자리', '허공', '그 겨울의 찻집', '돌아와요 부산항에', '잊혀진 사랑', '그래도 돼', '바람의 노래', '꿈', '태양의 눈', '슬픈 베아트리체' 등을 열창하며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사진=KBS 2TV '조용필, 이 순간을 영원히' 방송 캡처

'바람의 노래' 때는 가수 이승기가 관객석에서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이승기는 선배 가수 조용필의 노래를 따라 부르며 무대에 흠뻑 빠져 감동한 모습이었다.


한편 '조용필, 이 순간을 영원히-그날의 기록'은 8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