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진태현 "엄마 왜 그랬어"..♥박시은과 결혼 반대했던 선배들에 '울분' [옥탑방의 문제아들]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제공=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우 진태현이 아내 박시은에게 결혼을 만류했던 선배들에게 섭섭함을 토로한다.


14일 KBS에 따르면 오는 16일 방송될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3개월 만에 갑상선암을 극복한 진태현과 그의 아내 박시은이 동반 출연한다.


함께 힘든 시간을 보내며 부부 사이가 더 돈독해졌다는 박시은, 진태현 부부. 최근 녹화에서 진태현은 "아내가 없으면 아무것도 못 한다"며 분리불안증을 고백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아내가 외출하면 식사를 함께 하기 위해 끼니를 거른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를 듣던 박시은 역시 "남편이 촬영가면 집에서 혼자 맛있는 걸 먹지 않는다"고 털어놔 영혼의 동반자임을 증명했다.


이어 진태현은 '아내 한정 까불이'로, 박시은에게 하루에 한 번씩 혼난다고 털어놓으며 깨볶는 결혼 10년 차 부부 일상을 전했다.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두 부부의 일상에 장난기가 발동한 MC들은 부부에게 다음 생에 태어나도 상대방과 결혼할 것인지 물었다. 진태현은 박시은이 죽으면 다른 여자 안 만난다고 선언하며 "천국에서도 박시은과 살 것"이라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제공=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또한 박시은은 진태현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을 때, 결혼을 만류했던 선배들의 일화를 공개했다. 드라마 촬영 당시 악역 이미지가 강했던 진태현과 결혼을 한다고 하자, 배우 선배들이 "시은아 너 괜찮겠니?"라며 박시은을 걱정한 것.


이에 진태현은 극 중 자신의 어머니였던 선배들의 실명을 언급하며 "제 엄마였는데 왜 그러셨어요"라며 울분을 토했다. 박시은, 진태현 부부의 결혼을 반대했던 선배들의 정체는 오는 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김혜윤 'AAA 2025' 인기상 女배우 예선 투표 1위[AAA2025]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