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결혼' 조혜원, 최초 출연..♥이장우에 "자기야" 달달 [시골마을2][★밤TView]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시골마을 이장우2' 방송 캡처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시골마을 이장우2' 방송 캡처

'시골마을이장우2' 배우 조혜원이 특별 목소리 출연했다.


28일 MBC 예능프로그램 '시골마을 이장우2'에서는 홍석천과 이모카세(김미령)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홍석천은 "요즘 장우 옛날 사진 도는 거 아냐. 차은우랑 닮았다고"라며 "결혼식 땐 비슷한 얼굴이 나오냐"라고 물었다. 이장우는 "과거는 과거일 뿐이다. 좀 빼긴 해야 한다. 배는 이게 뺀 거다"라고 했다.


이에 홍석천은 "너 진짜 그렇게 살 거냐. 차은우 군대 간 사이에 네가 다시 와야 할 거 아니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장우는 강화도 음식을 들고 기안84를 찾았다. 기안 84는 "어젠 헬스도 하고 복근 운동도 한다. 이도 열심히 닦는다"라며 근황을 밝혔다. 이장우도 "러닝도 한다. 거기는 못 끼고 여자친구랑 살살 한다. 결혼식은 세 달 정도 남았다"라고 말했다.


기안 84와 결혼식에 관해 얘기하던 이장우는 "형 축가를 부탁하지 않았는데 축가 한다더라. 난 사회를 부탁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기안84는 "너는 괜찮은데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오지 않나"라고 걱정했다. 그러자 이장우는 "우리 식구들은 다 형을 좋아한다. 혜원이도 보지 않았나"라고 다독였다. 또한 "형이 축가를 하면 분위기 이상해질 거 같다. 사회는 형의 분위기 대로 끌고 가는 거 아니냐. 형이 분위기 망치는 사람이 싫다. 완벽한 결혼식을 원하는 게 아니다"라고 설득했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이장우의 연인인 조혜원이 특별 목소리 출연했다. 그는 카메라를 들고 이장우에게 "자기야 요새 강화도 되게 많이 갔지, 나도 좀 데려가"라며 다정한 말을 건넸다.


한편 '시골마을 이장우2'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매니저들 뿔났다! 박나래 사태 입장 "매니저에 갑질? 고질적 악습..강력 조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