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퍼펙트 글로우' 박민영, 주종혁 강력 추천한 이유 "없어서 안 될 존재"

발행:
최혜진 기자
배우 주종혁(왼쪽),  박민영/사진=tvN 제공
배우 주종혁(왼쪽), 박민영/사진=tvN 제공

배우 박민영이 '퍼펙트 글로우' 함께할 출연진으로 주종혁을 강력 추천했다고 밝혔다.


6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상아 PD, 배우 라미란, 박민영, 헤어디자이너 차홍,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 포니가 참석했다.


'퍼펙트 글로우'는 대표 라미란, 실장 박민영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을 열고 현지에서 직접 K-뷰티의 진면목을 선보이는 'K-뷰티 뉴욕 정복기'다.


이날 주종혁은 출연 섭외를 받았을 당시를 회상하며 "'드디어, 나를 찾아주는구나' 싶었다. 농담이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주종혁은 "난 사실 (박) 민영 누나가 추천해줬다고 들었다"며 "재밌겠단 생각밖에 안 들었다. 부담감은 없었다. 가서 열심히 일하면 되겠다 싶었다. 뒤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니, 잘 서포트하고 오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긍정적인 마인드가 담긴 주종혁의 말을 듣던 박민영은 "그래서 추천했다. 너무 긍정적이고, 분위기 메이커고 또 성실하다. 진짜 없어서 안 될 존재일 거 같았다. 내가 강력 추천했다"고 밝혔다.


한편 '퍼펙트 글로우'는 오는 8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