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96억 건물매각' 김소영, 사업 대박났는데 ♥오상진과 불화?[스타IN★]

발행:
김정주 기자
방송인 오상진, 김소영이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2022 SBS 연예대상'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12.17
방송인 오상진, 김소영이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2022 SBS 연예대상'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12.17

아나운서 출신 사업가 김소영이 남편 오상진에 대한 귀여운(?) 불만을 터뜨렸다.


김소영은 15일 "이번 주는 공연복이 많다! 토니상 6관왕에 빛나는 '어쩌면 해피엔딩'을 남편과 관람"이라는 글과 함께 공연장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소영은 공연장을 찾아 인증샷을 남겼다. 또 편의점 앞 테이블에 앉아 호빵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로봇들의 이야기지만 보는 내내 부부가 오래오래 아프지 말고 잘 사는 것이 인생의 큰 복이겠다는 생각이. '나이가 들수록 이 세상에 의지할 것은 둘 뿐인데'라는 생각을 하며 나왔는데 아까 낮부터 내가 호빵이 너무 먹고 싶다고 백번 말했는데 인터넷으로 사면 되지 않냐고 자꾸 해서 분노함. 백년해로의 시작은 호빵부터"라고 적었다.


/사진=김소영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올겨울 호빵 먹을 때마다 띵 언니의 귀여운 투정이 생각날듯요", "먹는 거에 젤 맘 상하는 거 똑같네요", "지금 먹고 싶은 거 안 사주면 나중에 원망듣는 시절 아닙니까", "호빵 엔딩" 등의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소영은 2012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 2017년 퇴사 후 퇴직금으로 차린 서점을 시작으로 라이브 커머스, 건강기능 식품, 스켄케어 브랜드 등 총 4개의 사업을 운영 중이다. 그는 2017년 MBC 동료 아나운서였던 오상진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채민 '반짝이는 비주얼'
르세라핌 사쿠라-홍은채 '러블리 핌둥이!'
솔지 '미미 카리스마'
베일드 뮤지션,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김수현 측 "故 김새론 유족, 사실상 범죄 시인" 주장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 한일전' 류지현호, 도쿄돔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