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지민·정국, 여행지 돌발 상황에 당황 "진짜 너무해"[이게 맞아?!]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제공=디즈니+ 공식 SNS
/사진제공=디즈니+ 공식 SNS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과 정국이 떠난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17일 오전 디즈니+ 공식 SNS에 지민과 정국의 여행 예능 콘텐츠 '이게 맞아?!' 시즌2 티저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는 예고 없이 여행을 떠나게 된 두 사람의 반응과 여정의 일부가 담겼다.


이날 공개된 티저 트레일러에서 지민과 정국은 갑작스럽게 시작된 여행에 놀라움과 당황을 숨기지 못한다. 정국은 "짐 왜 싸라고 했어요"라고, 지민은 "진짜 너무한다. 너무해"라고 반응해 이들 앞에 어떤 상황이 펼쳐지는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사진제공=디즈니+ 공식 SNS

또한 "기차 떠난다고요? 기차 떠난대!"라며 캐리어를 들고 역을 질주하는 신은 돌발 상황을 그대로 보여준다. 방송 최초 고백을 암시하는 순간도 스쳐 지나가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무엇보다 매 순간 함께여서 더 즐거운 둘의 모습은 이번 시즌의 기대감을 더욱 키운다.


이번 영상에서는 서로 다른 듯 닮은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정국은 액티비티를 즐기며 거침없이 도전하는 반면 지민은 높은 곳이 무서운지 눈을 질끈 감는다. 요리에 능숙한 정국에 비해 지민은 다소 서툴다. 하지만 맛있는 음식 앞에서는 같은 표정으로 즐거워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한다.


'이게 맞아?!'는 지민과 정국의 우정 여행기를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다. 시즌2는 전역 일주일 만에 시작된 리얼한 여행기로, 이들은 12일간 오래된 여행책 하나만 들고 스위스와 베트남 다낭 곳곳을 누빈다. '이게 맞아?!' 시즌2는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오는 12월 3일부터 24일까지 매주 수요일 두 편씩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르세라핌 '도쿄돔 공연 기대하세요!'
BTS 뷔 '멀리서도 빛나는 존재감'
이채민 '반짝이는 비주얼'
르세라핌 사쿠라-홍은채 '러블리 핌둥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 '남극 간 멤버'는 하니..면담 불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지현호, 한일전 극적 무승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