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조울증 고백' 홍진경, 술자리서 고명환에 대시.."나랑 사귈거면 원샷해"[공부왕찐천재]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사진=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방송인 홍진경이 개그맨 고명환의 깜짝 폭로에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2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틈만나면 우는 홍진경, 조울증 싹 고쳐준 은인에게 배운 해결책은?'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홍진경은 욕지도에서 20년지기 술친구 고명환을 만나 근황 토크를 나눴다.


고명환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얘기 못한 게 있다. 홍대에 단란주점이 있었는데 그때 정선희, 조혜련, 김효진, 너, 이윤석, 김진수가 있었다. 내가 화장실 갔다 왔더니 다들 노래하고 있는데 너 혼자 앉아 있더라. 나에게 술을 주면서 귓속말로 '오빠 이거 한 잔 받아. 오빠 나랑 사귈래? 대답하지 말고 나랑 사귈 거면 원샷해'라면서 건배했다. 내가 널 보다가 원샷을 해버렸다. 거기 있던 모든 선배가 노래하는 척하다가 모두 나한테 달려들면서 욕했다"라고 폭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이에 홍진경은 "나 기억 안 난다. 오빠, 미안해"라고 사과했고, 고명환은 "난 진경이만 TV에 나오면 그 순간이 너무 민망하더라"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홍진경이 "근데 왜 얘기 안 했냐"라고 묻자 고명환은 "작가로서의 이미지가..."라며 말끝을 흐렸다.


한편 고명환은 지난해 제11회 교보문고 출판어워즈에서 자기 계발 분야 베스트셀러 '고전이 답했다. 마땅히 살아야 할 삶에 대하여'로 올해의 작가상을 받았다. 해당 부분에는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한강 작가가 함께 선정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허성태 첫 주연 영화 '정보원' 파이팅!
제46회 청룡영화상 별들의 잔치
손흥민 '플레이오프 8강전 파이팅!'
K복싱의 부활을 위해 '아이 엠 복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양민아♥김현중, 12월 결혼합니다"..신민아·김우빈의 '2막'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강백호, 전격 한화행 'FA 뜨거워진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