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264만 유튜버' 이사배, 쌍꺼풀 재수술 고백 "아무도 못 알아채"[스타이슈]

발행:
정은채 기자

/사진='이사배' 영상화면 캡쳐
/사진='이사배' 영상화면 캡쳐

264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이사배가 쌍꺼풀수술 재수술 사실을 공개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RISABAE'에는 "[GRWM] 새 눈으로 돌아왔습니다. 쌍수 썰 풀며 인스타 디엠 폭주한 꾸안꾸 메이크업 l 이사배(RISABAE Makeup)"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사배는 인스타그램에서 문의가 폭주했던 '겟레디위드미' 콘텐츠를 촬영하며 쌍꺼풀 재수술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았다.


그는 "나는 이렇게 (쌍꺼풀수술을) 감쪽 같이 숨길 마음이 아니었다. 한 명이라도 알아채면 바로 공개할 마음이었다. 아무도 모르시더라"라며 "지금도 모르시겠죠?"라고 자신도 놀랄 만큼 자연스럽게 수술이 됐다고 전했다.

/사진='이사배' 영상화면 캡쳐

이어 "쌍꺼풀이 힘이 없게 된지 오래된 상황이었다. 보수가 절실히 필요했다. 늘 하고 싶었지만 시간이 안 돼서 이번 추석이 나에게 라스트 찬스라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주변 지인에게 물어보지 않고 혼자 검색해서 인터넷으로 찾았다"라며 "병원이 크지 않지만 오래된 곳이고 좋은 후기가 대부분이었다. 오랫동안 안 풀리고 짱짱하게 해준다는 거에 호감이 들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사실 '저스트메이크업' 제작 발표회 끝나자 마자 했다. 지금 수술 마친지 한 달이 된 상태다"라고 수술 시기까지 솔직하게 언급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알파드라이브원 '완벽한 데뷔 무대'
차주영-이수혁-정지소, 영화 '시스터'에서 만난 배우 조합
'혼자는 못해' 기대하세요!
영화 '휴민트'의 믿고 보는 배우 조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