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44kg' 쯔양, 비현실적 체질 고백 "많이 먹어도 몸무게 복귀"[냉부해][별별TV]

발행:
정은채 기자
/사진='냉부해' 방송화면 캡쳐
/사진='냉부해' 방송화면 캡쳐

구독자 1270만 명을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놀라운 체질과 '음료 루틴'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23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누적 조회수 34억 회를 자랑하는 쯔양과 11년 차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이 먹방계 양대산맥으로 출연했다.


이날 쯔양은 자신의 몸무게에 대해 "지금 많이 빠져서 44~45kg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소화가 매우 빠른 편이라서 많이 먹어도 쉬기만 해도 몸무게가 다시 줄어든다고 설명하며 남다른 체질을 공개했다.


또한 쯔양은 역대급 스케일의 냉장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고기, 해산물, 곱창, 토마호크까지 다양한 식재료로 꽉 채워진 모습에 출연진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어 공개된 것은 '음료 전용 냉장고'. 쯔양은 "한 끼에 5리터씩 하루에 15리터를 먹는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렸다. 그는 2리터짜리 대용량 아이스티를 한 자리에서 모두 마시고, 냉면용 초계육수와 사골육수도 음료처럼 마신다고 밝혔다.


쯔양은 "중간중간에 팩짜서 먹는다"라며 일반적인 식습관과는 차원이 다른 '먹방 루틴'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언제나 러블리 천사'
베이비몬스터 '언제나 힙한 베몬!'
트와이스 '가오슝 콘서트 출발!'
송강 '언제나 만찢남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이경 저격 후..'슈돌' 침묵·'놀뭐' 강제 하차 인정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박해민 LG 잔류' 프로야구 FA 시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