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라미란, 얼마나 빠졌길래.."아픈 줄" 성동일·김희원 깜짝 [바달집]

발행:
허지형 기자
배우 라미란이 16일 서울 상암동 MBC에서 진행된 새 금토드라마 '달까지 가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월급만으론 생존할 수 없는 흙수저 세 여자가 코인 투자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하이퍼리얼리즘 생존 드라마 '달까지 가자'는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2025.09.16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라미란이 16일 서울 상암동 MBC에서 진행된 새 금토드라마 '달까지 가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월급만으론 생존할 수 없는 흙수저 세 여자가 코인 투자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하이퍼리얼리즘 생존 드라마 '달까지 가자'는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2025.09.16 /사진=이동훈 photoguy@

베우 라미란의 눈에 띄게 날씬해진 모습에 성동일, 김희원이 깜짝 놀랐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에서는 류혜영에 이어 라미란이 등장했다.


이날 캠핑장에 도착한 라미란은 김희원, 성동일에게 안기며 격하게 인사했다. 이에 김희원은 "미란아, 너 왜 이렇게 가벼워졌냐? 살 뺐냐"며 "번쩍 들린다. 내가 웬만한 여자는 못 드는데"라고 말했다.

/사진=tvN '바퀴 달린 집' 캡처

라미란은 "'하이파이브' 때도 계속 얘기하지 않았느냐. 계속 살 빼고 있다고"라고 했다.


성동일 역시 크게 놀라며 "나는 얘 아픈 줄 알았다. 너무 살이 빠져서"라고 전했다.


앞서 라미란은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1년 동안 식단 조절, 필라테스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몸무게만 13kg 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또또또 라이브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사상 첫 '포트2 확정' 홍명보호 조 추첨 변수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