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라미란, 얼마나 빠졌길래.."아픈 줄" 성동일·김희원 깜짝 [바달집]

발행:
허지형 기자
배우 라미란이 16일 서울 상암동 MBC에서 진행된 새 금토드라마 '달까지 가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월급만으론 생존할 수 없는 흙수저 세 여자가 코인 투자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하이퍼리얼리즘 생존 드라마 '달까지 가자'는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2025.09.16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라미란이 16일 서울 상암동 MBC에서 진행된 새 금토드라마 '달까지 가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월급만으론 생존할 수 없는 흙수저 세 여자가 코인 투자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하이퍼리얼리즘 생존 드라마 '달까지 가자'는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2025.09.16 /사진=이동훈 photoguy@

베우 라미란의 눈에 띄게 날씬해진 모습에 성동일, 김희원이 깜짝 놀랐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에서는 류혜영에 이어 라미란이 등장했다.


이날 캠핑장에 도착한 라미란은 김희원, 성동일에게 안기며 격하게 인사했다. 이에 김희원은 "미란아, 너 왜 이렇게 가벼워졌냐? 살 뺐냐"며 "번쩍 들린다. 내가 웬만한 여자는 못 드는데"라고 말했다.

/사진=tvN '바퀴 달린 집' 캡처

라미란은 "'하이파이브' 때도 계속 얘기하지 않았느냐. 계속 살 빼고 있다고"라고 했다.


성동일 역시 크게 놀라며 "나는 얘 아픈 줄 알았다. 너무 살이 빠져서"라고 전했다.


앞서 라미란은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1년 동안 식단 조절, 필라테스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몸무게만 13kg 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최강록 '우승의 고소함'
김혜윤-로몬,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