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동상이몽2' 홍윤화 "저당 NO 다이어트"..♥김민기에 금 10돈 받을까[★밤TView]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사진=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동상이몽2' 코미디언 홍윤화가 중대 발표했다.


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홍윤화, 김민기 부부가 출연했다.


홍윤화는 "지금 반을 덜어낸 상태다. 27kg까지 뺐다가 가을이 되면서 4~5kg가 쪘다. 남아있는 20kg를 걷어내겠다. 내 목표는 20kg 빼서 건강해지기다"라며 "다이어트 종류만 해도 100가지가 넘는다. 모든 다이어트를 다 해봤다. 다 빠진다. 근데 문제는 내 안에 있다. 그걸 유지하느냐, 요요가 오느냐다. 이건 내 문제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과하게 식단하고 빠지니까 보상 심리가 생기더라. 몸 안에 들어오니 내 몸에 상을 주지 말지 싶었다. 저당 저염은 절대 안 된다"라며 "기분이 안 좋아진다.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많이 먹는다. 그래야 스트레스가 없어진다"라고 덧붙였다.


서장훈은 "전에 내가 봤는데 홍윤화가 조개를 안 좋아한다고 했다. 근데 테이블의 1/4을 먹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윤화는 "채소는 한밭을 먹어도 된다고 생각한다. 설거지할 때 세제로 닦아야 하는 음식은 살찐다. 근데 물로만 씻어도 되는 건 살이 빠진다"라며 당근 수프 한솥을 만들었다.


홍윤화는 "내가 내 돈으로만 구매로 당근을 살 줄은 몰랐다"라고 하자, 김구라는 "수프를 저렇게 꽉 담은 건 처음 봤다"라고 놀라워했다. 그는 "혼자는 안된다고 했는데 어떤 한 가게에서 번역기를 돌려 '두 명보다 더 많이 먹을게요' 하니까 들여보내 줬다. 혼자 8만원어치 먹었다. 옆에 두 명 보다 더 많이 먹었다"라고 했다.


이를 본 김구라는 "신기루는 24시간 안에 12끼를 먹었다던데"라고 묻자, 신기루는 "첫날 이자카야를 갔었다. 다음 날 그 골목에서 소문을 들었는지 지나가니까 다들 인사하면서 대단하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홍윤화는 "다이어트 성공하면 뭐 해줄 거냐. 근데 좀 비싸다. 명품 가방 이런 거 아니다. 금팔찌 사달라"고 했다. 이에 김민기는 "그거 10돈은 한다"라고 깜짝 놀랐다. 홍윤화는 4일 만에 4kg를 감량하며 의지를 불태웠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추운 겨울엔 윈터
현빈 '압도적 카리스마'
박지훈 '여심 잡는 미소'
'우주를 줄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 이모와 사이 틀어졌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