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동상이몽2' 홍윤화, 아이유 됐네..♥김민기와 리마인드 웨딩 '울컥'[★밤TV]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
/사진=

'동상이몽2' 코미디언 홍윤화, 김민기 부부가 리마인드 웨딩을 진행했다.


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홍윤화, 김민기 부부가 출연했다.


홍윤화, 김민기 부부가 리마인드 웨딩 화보를 촬영했다. 김민기는 "우리가 의외로 결혼사진이 많지 않다"라고 하자, 홍윤화는 "결혼기념일에 맞춰서 추억이 있으면 좋겠더라. 레트로 결혼식이 유행이라서 알아보게 됐다"라고 말했다.


홍윤화는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애순이(아이유 분)처럼 하고 싶다"라며 웨딩드레스와 헤어, 메이크업을 받기 시작했다. 또한 웨딩 드레스를 여러 벌 입었지만 다 실패했다. 그러다 마지막 드레스를 겨우 입고 리마인드 웨딩을 이뤘다.


김구라는 "남편이 배를 넣는 걸 도와줬다", 서장훈은 "식을 빨리해야 될 거 같다. 옷핀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기는 걸어오는 홍윤화를 보고 울컥했다. 그는 "뭉클하다"라며 눈물을 보였고, 홍윤화 역시 똑같은 감정을 느꼈다. 홍윤화는 "오빠는 처음 결혼할 때도 울고 지금도 운다. 왜 우냐. 내가 잘해주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김민기는 "행복의 파도가 계속 치는 느낌이었다. 윤화가 걸어오는데 고맙고 행복하다. 이렇게 살고 있는 것도 감사했다"라며 "여러 감정이 교차해서 눈물이 났다"라고 고백했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이 직접 '좋아요'..'라이브 논란' 大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울산 선수들 폭로→신태용 반박 '진실게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