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돌싱' 탁재훈, 이혼 10년 만에 재혼할까.."가까운 시일 내에 결혼운 있어"[미우새][★밤TV]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방송인 탁재훈이 재혼을 예고했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지난주에 이어 모벤져스와 함께 일본 오키나와로 떠난 서장훈, 탁재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밤투어를 맡은 탁재훈은 엄마들을 위해 현지에서 유명한 손금 투어에 나섰다. 20년 경력의 베테랑 손금 전문가는 모벤져스의 손금을 보기 전 탁재훈과 서장훈의 손금을 먼저 확인했다.


손금 전문가는 탁재훈이 손을 들여다보더니 "결혼을 한 번 했었다"라고 짚어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탁재훈이 "결혼을 했다는 게 손금에 나오냐"며 놀라워하자 손금 전문가는 손날 쪽에 위치한 결혼선 두 줄을 가리키며 "재혼 생각은 있느냐"라고 물었다.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이에 탁재훈은 "조금"이라고 말끝을 흐리더니 "언제 쯤 하느냐"라고 호기심을 드러냈다.


손금 전문가는 "가까운 시일 내에 있다. 조만간 결혼 상대가 나타날 예정이다"라고 확신했다. 서장훈이 "누구 만나는 사람 있느냐"라고 캐물었으나 탁재훈은 별다른 답변 없이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 시선을 모았다.


뒤이어 서장훈에게도 결혼운이 한 번 더 있다고 예언한 손금 전문가는 "재물운이 둘 중에 서장훈이 훨씬 더 많다"라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지드래곤 '압도적인 패션 센스'
김필 '감성폭발'
한소희 '겨울꽃이 피었습니다~'
김고은 '빠져드는 눈빛'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와 몰래 대만 동행..또 술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