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우와!" 이찬원과 함께하는 미켈란젤로→대만 맛집 탐방 [톡파원25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이 거장 미켈란젤로 부오나로띠의 예술 세계와 대자연, 그리고 음식 여행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12월 15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조각가이자 건축가인 미켈란젤로 부오나로띠를 주제로 한 투어, 톡파원 픽 BEST 코끼리 찾기, 루앙의 대자연, 대만 여행 2탄 등 다양한 영상이 공개된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미켈란젤로 부오나로띠 투어. 세계적인 조각가의 섬세한 조각 기술과 건축가로서의 비현실적인 작품 '일 쿠폴로네', '캄피돌리오 광장' 영상이 공개됐다. 이를 본 이찬원과 출연자들은 탄성을 질렀다.


또 미켈란젤로의 다재다능함으로 인해 자신의 예술관을 온전히 펼치지 못했던 고뇌도 집중 조명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두 번째 랜선 여행은 프랑스 루앙. 에트르타에서 '톡파원 픽 BEST 코끼리' 공방이 이어지는 가운데, 한 코끼리 바위 영상을 본 이찬원은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이게 제일 똑같아!"라고 신기해하며 말했다. 이어 펼쳐진 루앙의 대자연에 출연자들은 연신 감탄했다.


세 번째 랜선 여행은 대만. 진산 지역의 해산물 코스 영상이 공개되자 스튜디오의 반응이 폭발했다. 이찬원을 비롯한 출연자들은 일제히 "우와~"라고 외치며 식욕을 자극했다.


대만 대표 드라마 '상견니'를 패러디한 '훌라 남매'의 여행기도 함께 방송된다. 15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우성-현빈 '메이드 인 코리아, 비주얼 투탑'
지드래곤 '압도적인 패션 센스'
김필 '감성폭발'
한소희 '겨울꽃이 피었습니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링거이모', 진짜 '無면허'였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부천 기적의 승격... K리그 '승강 전쟁' 마무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