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드 뮤지션' 음원 나온다..'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에일리 재해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베일드 뮤지션
/사진=베일드 뮤지션


'베일드 뮤지션'의 듀엣 미션곡이 정식 음원으로 재탄생된다.


'베일드 뮤지션'은 심사위원 7인과 3라운드 합격자가 함께한 듀엣 미션곡을 발매한다. 지난주 록 스피릿을 진하게 보여준 몬스타엑스 기현과 '강철성대'의 '배드 라이어'를 시작으로, 23일 18시 에일리와 '오류동 햄스터'의 듀엣곡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가 공개됐다.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의 원곡은 마크툽의 깊은 감성, 애절한 고음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았다. 손꼽히는 보컬리스트 에일리의 목소리로 새롭게 다시 태어나는 명곡이라서 더욱 뜻깊다. 함께한 경연자 '오류동 햄스터' 역시 흔치 않은 유니크 보이스를 지닌 만큼 색다른 매력이 예상된다. 3라운드 경연 당시 선사했던 에일리와 아름다운 하모니가 음원에 그대로 담길 예정이다.


3라운드 시작을 알렸던 키스오브라이프 벨과 '석촌동 끼쟁이'의 '라이드(RIDE)'는 오는 26일 발매된다. 쏠(SOLE)의 R&B 곡을 감각적인 바이브로 색을 더해 감탄을 이끌었던 무대였다. 벨과 함께 남녀 듀엣으로 재탄생되는 '라이드'에 쏠린 특별한 기대감의 배경이다.


3라운드는 24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베일드 뮤지션' 7회에서 계속된다. 스페셜 심사위원으로 투입된 허각 그리고 '감성 장인' 폴킴과 신용재, 볼빨간사춘기의 듀엣미션이 담긴다. 수준급 보컬리스트들의 파이널을 향한 마지막 관문이다. 또 오직 합격자만이 음원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감동과 감성의 뜨거운 무대가 펼쳐진다.


허각, 폴킴, 신용재, 볼빨간사춘기의 듀엣곡도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故김새론 죽음 후 남은 질문들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올해 마지막 FIFA랭킹 22위 '아시아 3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