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백지영, 머리 말려주는 ♥9세 연하 정석원에 감동.."고마워, 내 캔디맨"[스타IN★]

발행:
김정주 기자
17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레드:더 레전드' VIP시사회가 진행되고 있다.  25년만에 재가동된 최강 살상 무기 '밤 그림자'를 가장 먼저 제거하기 위해 은퇴 후 10년 만에 다시 뭉친 CIA 요원 R.E.D의 유쾌 통쾌한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레드:더 레전드'는 오는 18일 개봉될 예정이다.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17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레드:더 레전드' VIP시사회가 진행되고 있다. 25년만에 재가동된 최강 살상 무기 '밤 그림자'를 가장 먼저 제거하기 위해 은퇴 후 10년 만에 다시 뭉친 CIA 요원 R.E.D의 유쾌 통쾌한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레드:더 레전드'는 오는 18일 개봉될 예정이다.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백지영이 남편 정석원과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백지영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목요일 서울공연 마치고 집에 돌아와서 마누라 모로 변신 중이었는데 긴말 없이 '내가 말려줄까?'하고는 머리를 말려준다"라는 글과 함께 남편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석원은 헤어드라이어로 정성껏 백지영의 머리를 말려주고 있다. 백지영은 "머리 말려주니까 너무 편하다"라고 고마움을 전했고, 정석원은 "잘 말리지? 하임이 말려주다 보니까 노하우가 생겼다"며 스윗한 면모를 보였다.


/사진=백지영 인스타그램

백지영은 "고마워 여보. 내 캔디맨"이라고 적으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달달함 한도 초과다", "너무 행복해 보인다", "최고의 캔디맨", "100점짜리 남편이다" 등 부러움을 표했다.


한편 백지영과 정석원은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하임 양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韓연예계 역사상 전무후무 기상천외 '엄마'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전쟁' 남은 대어급 향방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