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나래→키 하차 이후..'나혼산' 전현무→기안84, 새롭게 시작한다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가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이해 무지개 회원들의 빛나는 도전이 담긴 "새롭게 해봐!" 스페셜 방송을 준비했다.


지난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나 혼자 산다'는 '올해의 예능인상' 전현무, 기안84, '우수상' 구성환, '베스트엔터테이너상' 옥자연, '멀티플레이어상' 민호, '인기상' 박지현까지 6관왕을 차지했다. 값진 2025년의 마지막을 함께 보낸 무지개 회원들은 오늘 스페셜 방송에서 다시 모여 새로운 시작도 함께 한다.


2026년 병오년,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도 기대되는 가운데, 오는 1월 9일 금요일에는 '나 혼자 산다'에서 무지개 회원들과 특별한 손님들이 함께한 '무지개 그랜드 바자회' 편이 방송된다.


한편 '나 혼자 산다'의 고정 멤버였던 박나래가 매니저 갑질, 불법 의료 시술 등 의혹에 휩싸이며 "내 자리에서 책임과 태도를 되돌아보겠다"고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곧바로 그룹 샤이니 키 또한 박나래에게 링거 주사를 놓아준 것으로 알려진 일명 '주사이모' A씨와 오랜 기간 인연을 맺어왔고, 집에서 진료를 받았다는 불법 시술 의혹이 제기돼 활동을 중단했다.


최근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 참석해 올해의 예능인상을 받은 전현무는 "매년 '나 혼자 산다'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선정해준 성원이 있었다. 나를 포함해서 사실 기대에 못 미치는 모습을 보인 거 같다"라며 "이 상이 마냥 기쁘게만 느껴지지 않는다. 많이 기대에 미치지 못한 점 이 이 자리를 빌려 송구하다는 말씀드린다"라는 말과 함께 고개를 숙인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서강준 '여심 잡는 손하트'
정소민 '드레스는 과감하게'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키스, 불륜 맞지만 숙행은 억울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월드컵 조 1위 가능" 전망 나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