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송지우, 목욕탕서 팬과 아찔한 만남.."나체로 라이브 감행"[우발라디오][별별TV]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무무X차차-우발라디오'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무무X차차-우발라디오'

'우리들의 발라드' TOP12 주인공이 방송 후 확 달라진 일상을 공개했다.


6일 첫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무무X차차-우발라디오'에는 DJ로 나선 전현무와 차태현이 '우리들의 발라드' TOP12의 목소리로 시청자의 사연을 전했다.


이날 전현무는 이들에게 방송 출연 이후 달라진 삶에 대해 물었다. 1위를 차지한 이예지는 전국투어 콘서트와 뉴스 출연, SBS 연예대상 출연 등 바쁜 스케줄 탓에 제주도에 내려가지 못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마산 출신 최은빈은 최근 서울에서 숙소 생활을 시작했다고 밝히며 "서울 물가가 비싸서 서울 사람들은 돈이 많은가 싶었다. 성수동 팝업스토어서 공짜로 화장품을 줘서 놀랐다. 서울은 돈이 참 많은 동네 같다"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무무X차차-우발라디오'

특히 송지우는 목욕탕에서 만난 팬과의 일화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목욕탕에 갔는데 어떤 아주머니가 저를 알아보시고 큰 목소리로 '너 우리들의 발라드 맞지? 한 소절만 불러봐라.'라고 하시더라"라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했다. 송지우는 결국 탕 안에서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을 불렀다고.


이에 이예지는 "에코는 짱짱했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제니 '눈맞으며 힙하게'
아이브 '추워도 하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시대 잇는 영화인" 故 안성기 영결식, 눈물의 작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스타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