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전태풍♥지미나, 억대 부자 였나?..병원 있는 대형 상가 소유 [동상이몽2]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사진=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동상이몽2' 전태풍이 어마어마한 대형 상가를 갖고 있음이 밝혀졌다.


12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태풍, 지미나 부부가 출연했다.


전태풍, 지미나는 시내 중심에 대형 상가를 소유하고 있었다. 병원은 물론 영화관, 음식점까지 보유한 상가였다. 전태풍은 "내 꿈이 있다. 울산부터 일산까지 농구 센터로 다 채우고 싶다. 프렌차이즈처럼. 올해 2호점 열고 싶다. 서울에서 2호점 열어야 한다"라고 의지를 다졌다. 지미나도 "2호점 빨리 시작하고 싶다. 걱정 하나도 없다"라고 털어놨다.


전태풍은 "다른 사업 오픈하고 싶은데 사업 대출받거나 이 상가를 팔거나. 요새 근황 어떠냐"라고 물었다. 부동산 측은 "상가 매매 문의는 별로 없다. 임대료 같은 경우도 내려간 상태라 투자 문의 없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전태풍은 "3억 내려도 그러냐"라고 하자, 부동산은 "매매 문의 자체가 없다"라면서도 "그래도 이 지역에 호재가 있다. 이번에 병원이나 교육 관련 건물이 공사 착수에 들어가서 2029년~2030년에 완공이다"라고 설명했다.


결국 은행을 찾아 대출 문의를 하기 시작했다. 그는 "최소 8억이 필요하다. 농구 바닥을 까는 것만으로도 1억이다"라고 했다. 전태풍은 상가 건물을 담보로 잡자, 은행 측은 "이미 대출이 있어서 8억은 힘들 것 같다"라고 답했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알파드라이브원 '완벽한 데뷔 무대'
차주영-이수혁-정지소, 영화 '시스터'에서 만난 배우 조합
'혼자는 못해' 기대하세요!
영화 '휴민트'의 믿고 보는 배우 조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前 매니저 '새 녹취록', 진실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