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예스맨' 기보배 "인간 기보배의 모습 보여주고 싶어 예능 출연"

발행:
여의도=한해선 기자
양궁선수 기보배가 1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에서 진행된 JTBC 예능 '예스맨'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의 치열한 예능 생존전 ‘예스맨’은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2026.01.14 /사진=이동훈 photoguy@
양궁선수 기보배가 1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에서 진행된 JTBC 예능 '예스맨'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의 치열한 예능 생존전 ‘예스맨’은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2026.01.14 /사진=이동훈 photoguy@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이 '예스맨'에서 예능 서바이벌을 벌인다.


1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JTBC 예능 프로그램 '예스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최창수 CP, 김동욱 PD, 서장훈, 안정환, 기보배, 박태환, 이형택, 하승진, 윤석민, 김영광이 참석했다.


기보배는 '예스맨'에 출연한 이유를 묻자 "저도 여러 곳에 나오고 싶었다. 인간미 있는 기보배의 모습을 보여주고도 싶어서 섭외 요청을 수락했다"라고 말했다.


김영광은 "저는 한번 도전하면 끝까지 이겨내는 스타일이다. 그 동안 유튜브와 타 예능에 나온 걸 보고 서장훈 선배가 출연을 제안했다. '저 놈 된 놈이네'란 걸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예스맨'은 '예능 스포츠 맨'의 줄임말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이 출연해, 자신의 예능 경쟁력을 검증받는 생존형 예능 서바이벌이다. 토크와 퀴즈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예능감'을 평가받으며, 매회 결과에 따라 희비가 엇갈리는 치열한 경쟁 구도가 펼쳐진다.


'예스맨'은 매회 전·후반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전반전에서는 다양한 주제의 토크로 스타들의 순발력과 입담을 점검하고, 후반전에서는 예측불허 퀴즈 미션을 통해 예능 센스를 시험한다. 모든 과정은 점수로 환산되며, 매회 최고 점수를 기록한 1인에게 '예스맨 메달 배지'가 수여된다. 매회 최하위 1인은 다음 회차 녹화에 참여할 수 없으며, 그 자리는 새로운 레전드 스포츠 스타가 채운다.


'예스맨'은 17일 오후 7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