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쇼미12' 제이통X허키, 첫 합류부터 우당탕탕.."연락이 안 돼" 폭소

발행:
강남=김노을 기자
래퍼 허키 시바세키, 제이통이 15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에서 진행된 Mnet 예능 '쇼미더머니 1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6.01.15 /사진=김휘선 hwijpg@
래퍼 허키 시바세키, 제이통이 15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에서 진행된 Mnet 예능 '쇼미더머니 1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6.01.15 /사진=김휘선 hwijpg@

'쇼미12'에 합류한 제이통이 함께 팀을 이룬 허키 시바세키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다.


15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에서 엠넷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12'(이하 '쇼미12')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최효진 CP와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지코, 크러쉬, 박재범, 릴 모쉬핏, 그레이, 로꼬, 제이통, 허키 시바세키가 자리했다.


대한민국 힙합 대중화에 앞장 선 '쇼미'는 올해 열두 번째 시즌을 맞았다. 지난 시즌 이후 약 3년 만에 돌아온 '쇼미12'는 역대 최다 지원자, 최다 회차, OTT 플랫폼 티빙(TVING)과 협업을 통해 확장된 시청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날 허키 시바세키와 제이통은 첫 합류임에도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허키 시바세키는 "우리 색은 잘 모르겠지만 강점은 첫 참여인 만큼 헝그리 정신이 있다"고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반면 제이통은 "허키와 예전에도 음악 작업을 많이 하긴 했다. 그런데 연락이 안 되는 불확실함이 있다. 그러나 불확실함 속에 강력한 무언가가 나올 거라고 믿는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참여 후 달라진 분위기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박재범은 "'쇼미12' 하면서 허키 시바세키를 처음 봤는데 정말 방송을 잘하더라. 두 분은 힙합신에서 역사가 길기 때문에 '쇼미'에 무게감을 더 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다"고 제이통과 허키 시바세키를 치켜세웠다.


'쇼미12'는 이날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체인지 스트릿' 기대하세요
4년만에 다시 돌아온 힙합 레전드 '쇼미더머니 12'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전 남친' 정체, 직접 밝혔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