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혼' 홍진경 "재혼 생각 無..마음의 준비 안됐다"[옥문아][★밤TView]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인 홍진경이 재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는 황신혜, 장윤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황신혜는 "이혼한 지 10년 넘었다. 21년 차다"라고 했고, 장윤정은 "나도 한 8년 됐다"라고 말했다. 송은이는 "(황신혜) 언니가 여배우 최초 이혼 발표라더라"고 전했다.


이에 황신혜는 "별 타이틀이 다 있다. 굳이 (이혼을) 말하진 않았었다. 그때 진이가 초등학교 입학 전이었다. 학교 다니다가 기사가 날 수도 있고, 아이들은 이혼이 뭔지 모르는데 친구들 집에 가면 엄마, 아빠들이 말하지 않나. 오히려 딸한테 상처 될 거 같아서 먼저 발표했다"라고 털어놨다.


장윤정은 "이전부터 불화가 있으니까 아이들은 알았다. 딱히 설명은 안 했다. 큰 애는 당시 중학생이었는데 학교 때문에 정신이 없었다. 둘째가 배앓이했다. 표현을 못 하니까 배앓이해서 마음이 아팠다. 나중에 내가 불러서 밥 먹었다. 학교생활 어떠냐고 물었다. 딸이 '내 친구 중에 이혼한 엄마, 아빠 되게 많다'고 했다. 오히려 날 안심 시켜주더라"라고 덧붙였다.


김숙이 "엄마한테 연애하라고 부추긴다던데"라고 전하자, 황신혜는 "예전에 연애 한번 했었다. 진짜 너무 예쁘고 젊은데 남자친구 만들라고 한다. 나가서 애쓰고 난리다. 소개팅도 계속 알아본다. 진이가 몇 명을 사귀었냐고 물어봐서 대답해줬더니 엄마가 이 정도밖에 안 만났냐면서 실망이라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홍진경은 황선혜와 장윤정에게 연애에 대해 질문했다. 황신혜는 "결혼은 아닌데 연애는 하고 싶다. 진경이는 어떠냐"라고 묻자, 홍진경은 "마음의 준비가 안 돼 있다. 재혼 생각 없다"라고 답했다.


한편 '옥문아'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체인지 스트릿' 기대하세요
4년만에 다시 돌아온 힙합 레전드 '쇼미더머니 12'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이브 "여론전 기획"vs민희진 "모난 돌 덜어내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SD 송성문, 외야수 전향하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