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손태진, 단독 웹 예능 '진이 왜 저래'서 조명 세계 탐방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가수 손태진이 '진이 왜 저래'를 통해 본격 조명의 세계에 입문했다.


손태진은 지난 27일 공개된 유튜브 웹 예능 '진이 왜 저래'에서 조명의 성지로 불리는 을지로 조명 거리를 찾아, 집 꾸미기 감각을 일깨우는 하루를 보냈다.


이날 손태진은 '인테리언니'로 불리는 생활 인테리어 전문가 백예진과 함께 조명 세계 탐방에 나섰다. 시청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실생활 활용도가 높은 조명들을 소개하는 데 이어, 공간 분위기에 맞는 색온도 설정 관련 팁을 전하는 등 실제 구매 과정에서 도움이 될 만한 유익한 정보로 인테리어 초보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특히, 손태진은 직접 다양한 조명 숍을 둘러보며 2026년 조명 트렌드를 체험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조명에 대한 관심을 드러내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면모를 자랑하고, 조명을 고를 때 고려해야 할 핵심 요소로 집의 톤 앤 매너, 설치 위치, 사이즈, 천장 높이 등을 꼼꼼히 경청하며 실용적인 꿀팁도 전했다.


그 가운데, 주황빛 조명을 접한 손태진은 "팬덤 컬러가 주황색이다"라며 일상 속에서도 '손샤인(팬덤명)'을 떠올리며 남다른 팬 사랑을 입증해 훈훈함을 안겼다. 이어진 '비싼 조명 찾기' 게임에서는 단번에 고가의 조명을 골라내며 센스 있는 안목을 입증, "역시 귀신같다"라는 반응을 이끌어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손태진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을 모두 만날 수 있는 단독 웹 예능 '진이 왜 저래'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워너원, 박지훈 영화 덕에 7년만의 공식석상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들
추운 겨울엔 윈터
현빈 '압도적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200억 탈세 의혹' 역대급 금액에도 빨간줄 피하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U-23 대참사' 이민성 감독 거취 '기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