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흑백2' 출연했더니 인생역전..흑수저 셰프 "가게 매출 두 배 올라" [사당귀]

발행:
최혜진 기자
천생연분 박가람 셰프/사진=넷플릭스
천생연분 박가람 셰프/사진=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흑수저 '천생연분'으로 출연했던 박가람 셰프가 매출이 크게 상승했다고 고백한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는 뉴보스로 조서형 셰프가 출격한다.


이날 '흑백요리사' 시즌 1, 2를 대통합하는 포핸즈 디너쇼가 열려 기대를 모은다. '흑백요리사' 시즌1의 '장사천재 조사장' 조서형 셰프와 시즌2 '천생연분' 박가람 셰프가 협업해 하나의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흑백요리사2'에서 랍스터 품은 랍스터 요리로 화제를 모은 '천생연분' 박가람 셰프는 "'흑백요리사2' 출연 후 가게 매출이 2배 상승했다"며 "순이익의 20%를 나눠서 직원들에게 인센티브로 주고 있다"고 밝힌다.


박가람은 "경영난으로 폐업 위기에 놓인 레스토랑을 단골 손님이 나서서 인수하고, 직원들은 좋은 이직처를 마다하고 정상화되도록 힘을 합쳐 다시 살렸다"라며 통 큰 복지의 배경을 전한다.


조서형의 호방한 전통한식과 박가람의 현대적인 모던 한식이 만나 탄생할 색다른 코스 요리를 직관하기 위해 '흑백요리사' 시즌1, 2의 화제의 셰프들이 총출동한다. '히든천재' 김태성, '반찬셰프' 송하슬람, '간귀' 현상욱, '영탉' 오준탁, '미슐랭 1스타 백수저' 김희은, '서울엄마' 우정욱, '쓰리스타 킬러' 안진호, '유행왕' 김훈까지 유명 셰프들의 등장에 전현무는 "'흑백요리사' 1,2가 '사당귀'에서 뭉쳤다"며 시즌1,2를 대통합한 조서형, 박가람의 포핸즈 디너쇼에 기대감을 드러낸다.


/사진=KBS 2TV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