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0살 연하 윤승열♥' 김영희, 남편 폭로 "기념일 자체 기억하지 못해" [개콘]

발행:
최혜진 기자
김영희-윤승열 부부 /사진=스타뉴스
김영희-윤승열 부부 /사진=스타뉴스

'개그콘서트'에서 김영희가 남편에 대해 폭로한다.


1일 방송하는 KBS 2TV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는 '기념일'을 주제로 박영진, 김영희의 '두분토론'이 펼쳐진다.


이날 남편 대표 박영진은 "아내들이 기념일을 챙기는 것 자체가 문제"라며 토론의 포문을 연다. 그는 결혼기념일에 아내들이 요구하는 것들을 꼬집을 예정이다.


반면 김영희는 "남편들은 기념일 자체를 기억하지 못한다"라고 지적한다. 하지만 기념일은 기억하지 못해도 기억하는 날짜들은 있다고 폭로한다. 과연 남편들이 외우고 있는 날짜는 어떤 것들인지 기대를 모은다.


'나 혼자 살자'에서는 오정율과 윤재웅이 낚시하러 왔다가 상어에게 물려 저승사자를 만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동안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유명 브랜드 옷을 즉석에서 뚝딱 만들어 입었던 두 사람은 이날 역시 임기응변을 발휘해 저승행을 피하기 위한 '브랜드 옷'을 제작한다.


특히 오정율과 윤재웅은 "저승에 가는 사람은 파마를 하지 않았다"는 말을 듣고 즉석에서 3초 파마까지 감행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혼자 살아남기 위해 오정율과 윤재웅이 만들어낸 '유명 브랜드' 옷과 3초 파마 헤어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날 오후 10시 35분 방송.


한편 김영희는 10살 연하인 프로야구 선수 출신 윤승열과 지난 2021년 결혼했다. 슬하에는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사진=KBS 2TV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