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병현 아내 "날 창피해하나 싶어..폐업도 기사로 알아" 충격 [동상이몽2][별별TV]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사진=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동상이몽2' 전 야구 선수 겸 방송인 김병현 아내가 한경민이 충격적인 사실을 폭로했다.


10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선 김병현, 한경민 부부가 출연했다.


김병현의 아내 한경민은 "내가 창피한가 생각하며 산 적 많다. 내 친구들이랑 만나면 밥도 먹고 얘기도 나눈다. 남편 지인도 15년간 몇 명 못 봤다"라며 "결혼식 할 때도 '사람들 부르는 거 싫다'고 해서 결혼식도 안 한다고 했었다. 그땐 결혼식 안 하고 혼인신고만 하고 살다가 첫째 낳고 1년간 졸라 스몰웨딩 했다. 결혼식 사진 보면 진짜 찍기 싫은 사람이다. 찍을 때마다 사진 작가님한테 그만 찍으라고 했다"라고 토로했다.


서장훈은 "아내 분이 조용하고 말이 없는 줄 알았다. 너보다 말씀을 10배 잘한다", 김숙은 "여기 와서 한 얘기도 없다. 다음 주부터는 바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한경민은 "남편이 나에 대해 공개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하고 바깥 얘기도 잘 안 한다. 많은 걸 차단한다. 어디 간다, 뭐 한다 이런 걸 다 지인 통해서 듣거나 기사 통해서 듣거나 한다"라며 "좀 답답하더라. 다른 사람들도 다 그렇게 사나 좀 궁금하기도 하다. 믿고 살았는데 언제까지 믿고 살아야 하나 싶어서 따지러 왔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코르티스 '엄청난 팬들과 함께 출국!'
신혜선-이준혁, 비밀의 숲 이후 8년만 재회
BTS '돌아온 방탄! 3월에 만나요!'
옴니버스 공포영화 '귀신부르는 앱 : 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발기부전'도 깠는데..전현무, 박나래 '주사이모'에 머리채 잡혔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3월 28일 코트디부아르 평가전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