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보검 커트 실력에 현직 미용사들 극찬.."실력에 놀라고 진심에 감동"[보검매직컬]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 tvN 예능 프로그램 '보검 매직컬'
/사진= tvN 예능 프로그램 '보검 매직컬'

배우 박보검의 커트 실력에 현직 헤어디자이너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


1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보검 매직컬'에는 영업시간을 훌쩍 넘기고도 친절하게 손님을 응대하는 박보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보검은 퇴근이 임박한 시간에 이발소를 방문한 손님이 커트와 염색을 요청하자 싫은 내색 없이 연장 영업을 감행했다.


손님은 "저 때문에 퇴근 시간이 늦어졌다. 사정을 봐주셔서 감사하다. 머리가 너무 멋지다"라고 고마움을 표했고, 박보검은 "찾아와 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다. 머리가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이다"라고 화답했다.


/사진= tvN 예능 프로그램 '보검 매직컬'

한편 보검 매직컬 라운지에는 '보검 매직컬을 본 실제 미용사들의 반응'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미용사들은 박보검의 커트 영상을 보며 "너무 잘하셔서 깜짝 놀랐다. 손목 스냅이 어려운 건데 많이 해본 솜씨다"라고 감탄했다.


또 다른 미용사는 박보검이 커트 도중 손님 머리 뒤에서 손바닥을 대보는 모습을 가리키며 "머리를 자르다 보면 배경이 흰색이 아닌 이상 헤어라인이 잘 안 보이기 때문에 머리카락과 가장 색감의 대비가 큰 손으로 한 번씩 봐주면 어디가 비뚤게 됐는지 보인다. 박보검 님이 그걸 하시더라. 너무 프로페셔널해 보였다"라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미용사들은 "박 원장님 실력에 놀라고 미용에 진심이어서 감동받았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주빈 '완벽 미모'
르세라핌 카즈하 '자체발광 미모'
하츠투하츠 '예쁨이 한가득!'
아묻따밴드 첫 싱글 쇼케이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이브에 승소 민희진 "지난 2년 값진 시간..K팝 분기점 되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U-23 대참사' 이민성 감독, 아시안게임까지 지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