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선호♥신은수→하정우♥차정원..2026년 연예계 달군 '공개 커플' [★FOCUS]

발행:
허지형 기자
(왼쪽부터) 유선호, 신은수, 하정우, 차정원 /사진=스타뉴스
(왼쪽부터) 유선호, 신은수, 하정우, 차정원 /사진=스타뉴스

연이은 공개 열애 소식에 2026년 연예계가 핑크빛으로 물들고 있다.


◆틴탑 창조♥캐스퍼, 2026년 첫 커플 탄생


그룹 틴탑 멤버 창조가 2살 연상의 래퍼 겸 사업가 캐스퍼와의 열애를 직접 공개하며 2026년 첫 공식 커플 탄생을 알렸다.


창조는 지난 4일 개인 SNS를 통해 연애 사실을 밝히며 "의미 있는 변화는 팬들에게 먼저 전하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연인에 대해 "불안정했던 순간들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켜 준 고마운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창조, 캐스퍼/사진=스타뉴스

캐스퍼 역시 SNS에 데이트 중인 사진에 창조의 계정을 태그하며 공개 열애를 공식화했다. 1993년생인 캐스퍼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 '쇼미더머니'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는 뷰티 브랜드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1995년생 창조는 2010년 틴탑으로 데뷔해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으며, 지난해 5월 전역 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은수, 유선호 /사진=스타뉴스

◆유선호♥신은수, 'MZ 커플' 쿨한 인정


2002년생 동갑내기 커플이 탄생했다. 지난 1월 29일 유선호 소속사 흰엔터테인먼트와 신은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스타뉴스에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약 3개월째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사생활 영역"이라는 애매모호한 공식입장 대신 쿨한 인정을 택하면서 오히려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들의 커플 탄생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유선호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언더커버', '슈룹', '노무사 노무진'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 중이다. 현재는 예능 '1박 2일', '뛰어야 산다2' 등 예능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신은수는 영화 '가려진 시간'으로 데뷔해 '인랑',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반짝이는 워터멜론', 디즈니+ 시리즈 '조명가게' 등에 출연했다. 그는 지난해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고백의 역사'에서 공명과 호흡을 맞췄다.

배나라, 한재아 /사진=스타뉴스, 한재아 SNS

◆ 배나라♥한재아, 알고 보니 오랜 연인


배나라, 한재아가 뮤지컬 배우 커플 대열에 합류했다.


한재아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월 30일 스타뉴스에 "두 분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밝혔다. 배나라 소속사 YY엔터테인먼트 역시 열애를 인정하며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오랜 시간 조용히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뮤지컬 '그리스', '집들이 콘서트' 등에 함께 출연했다. 손준호·김소현, 안재욱·최현주 부부 등 뮤지컬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은 스타 부부 계보에 새로운 커플이 더해지며 관심을 모은다.


배나라는 2013년 뮤지컬 '프라미스'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디피(D.P.)', '약한 영웅 클래스2' 등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최근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재아는 2017년 뮤지컬 '햄릿: 얼라이브'로 데뷔했으며 최근 뮤지컬 '킹키부츠'에 출연 중이다.

하정우, 차정원 /사진=스타뉴스

◆ "열애설 못 막았다" 하정우♥차정원, 결혼설도 '초집중'


배우 하정우와 차정원은 지난 4일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들은 오는 7월 결혼설까지 제기됐지만, 정해진 바 없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이후 두 사람은 개인 SNS로 팬들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열애 사실을 속시원하게 공개하기도 했다. 하정우는 결혼을 언급하는 팬들의 댓글에 "비밀", "아직 있어야 한다", "식장 들어갈 때까지 모른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차정원 역시 하정우와의 열애를 위트 있게 공개했다. 그는 자신의 SNS에 "열애설은 못 막아도 바람은 막을 수 있다"는 글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묘하게 닮은 두 사람의 유머 코드에 팬들은 더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하정우와 차정원은 11세의 나이 차이가 나며, 2020년 지인 모임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정우는 오는 3월 14일 첫 방송하는 tvN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을 통해 약 19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차정원은 2012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로 데뷔해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무법 변호사',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주빈 '완벽 미모'
르세라핌 카즈하 '자체발광 미모'
하츠투하츠 '예쁨이 한가득!'
아묻따밴드 첫 싱글 쇼케이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이브에 승소 민희진 "지난 2년 값진 시간..K팝 분기점 되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U-23 대참사' 이민성 감독, 아시안게임까지 지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