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근진' 조현아, 주식·아파트 대박났다 "난 장기투자만..수익률 233%"[★밤TView]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SBS 예능 '아니 근데 진짜'
/사진=SBS 예능 '아니 근데 진짜'

'아근진' 그룹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가 주식 및 아파트 투자로 얻은 이익을 밝혔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아니 근데 진짜'에서는 이미주, 임우일, 조현아가 출연했다.


이상민은 조현아가 투자를 잘한다며 "조렌버핏이다"라고 감탄했다. 조현아는 "나보다 돈 많은 사람이 많아서 여기서만 어필할 수 있을 거 같다"라며 "난 장기 투자다 보니까 몇 프로로 말하면 너무 높다. 내 친구 가수가 있는데 나한테 3000만원을 맡겼다. 그걸 1억으로 돌려줬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임우일은 "나랑 비슷한 점이 있다. 주식으로 3000만원에서 1억으로 만들지 않았나. 난 1억 3000만원이 3000만원으로 됐다"라고 했다. 탁재훈은 "나도 물어볼 게 있다. 마이너스 98%는 언제 팔아야 하나"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상민은 "현아가 공부해서 투자하고 잘 되는 경우가 있지만 아파트를 사서 대박이 난 적도 있다던데"라고 물었다.


조현아는 "언니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땄다. 그래서 나랑 임장을 다닌다. 집에 가다 길 잘못 들어서 아파트를 봤는데 위치가 너무 좋더라. 그래서 바로 다음 날 아파트를 샀다"라고 털어놨다.


이상민은 "내가 거기 시세를 아는 게 집 짓자마자 월세 들어갔다. 매매가 7억 5000만원이었다"라고 하자, 조현아는 "난 그때보다 낮았을 때였다. 6억대였다. 많이 올랐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니 근데 진짜'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주빈 '완벽 미모'
르세라핌 카즈하 '자체발광 미모'
하츠투하츠 '예쁨이 한가득!'
아묻따밴드 첫 싱글 쇼케이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이브에 승소 민희진 "지난 2년 값진 시간..K팝 분기점 되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U-23 대참사' 이민성 감독, 아시안게임까지만 지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