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62억 건물주' 기안84, 돈 냄새 맡았다..'흑백2' 요리 괴물에 투자 제안 "재벌 될 듯"

발행:
수정:
김정주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인생84'
/사진=유튜브 채널 '인생84'

기안84가 '요리괴물' 이하성 셰프에게 투자를 제안했다.


1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흑백요리사2 요리괴물 vs 기안84'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기안84의 집을 방문한 이하성 셰프는 냉장고에 있는 재료료 직접 아침 식사를 차려주겠다는 기안84의 말에 "워낙 팬이라서 기대가 굉장히 크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기안84는 '흑백요리사 2' 출연 이후 명성을 얻은 이하성에게 "요즘 방송에서 연락 많이 오지 않나"라고 근황을 물었다. 이에 이하성은 "많이 온다. 제가 뉴욕에 사는데 레스토랑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3월 초 오픈 예정이라 한국 작가에게 의뢰해 접시를 제작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인생84'

그는 "혹시 마라톤 하러 뉴욕에 오시면 식사 한 번 대접하겠다"라고 제안했고, 기안84는 "초대해 주시면 당연히 가겠다"라고 흔쾌히 응했다.


기안84는 "혹시 한국에서 식당 안 차리시냐.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릴 것 같다"라고 궁금증을 드러냈다. 이하성이 "제가 외국에서 계속 요리해서 한국 시장을 모른다"라고 선을 긋자 기안84는 "그럼 제가 투자를 조금 하겠다. 아주 그냥 재벌이 될 것 같다"라고 욕심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곽튜브 '2026 병오년, 사랑 가득한 한해 되세요'
조준영 '병오년 붉은 말의 해, 행복하세요'
성민 '2026 병오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주빈 '완벽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행복한 설날 되세요!"[★설 한복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U-23 대참사' 이민성 감독, 아시안게임까지만 지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