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왕사남' 박지훈, '단종 환생' 극찬 이유 있었다.."15kg 감량 고통"[유퀴즈]

발행:
김나연 기자
박지훈 /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박지훈 /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영화 '왕과 사는 남자'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15kg 감량한 이유와 과정을 밝혔다.


20일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역할을 위해 싫어하는 사과를 먹으며 15kg 감량. 단종이 환생한 것 같은 박지훈의 변신"이라는 글과 함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지훈은 "어린 선왕의 고통스러운 과정을 체중 감량을 통해 1차적으로 보여드리고 싶었던 게 목표였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사과를 받아든 박지훈은 "고통과 인내의 시간이었다. 정말 예민해져 있었다. 제가 먹는 걸 너무 좋아하는 사람인데 그 과정이 아니었으면 이렇게까지 표현 못했을 것 같다"면서 "과일 중에서 제일 안 좋아하는 게 사과다. 싫어하는 과일을 고른 이유도 싫은 걸 입에 넣으면 식욕이 사라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먹었다. 얘가 저한테 사과해야 하지 않을까"라고 웃었다.


한편 '왕과 사는 남자'(감독 장항준)는 1457년 청령포, 마을의 부흥을 위해 유배지를 자처한 촌장 엄흥도와 왕위에서 쫓겨난 어린 선왕 이홍위가 함께 생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누적 관객 수 400만 명을 돌파하며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박지훈은 극 중 단종 이홍위 역을 맡아 디테일한 캐릭터 해석력과 표현력으로 극의 중심을 이끌었고, 관객들에게 "단종의 환생"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지훈이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25일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패션센스'
미스터리 쇼트 필름 '슬라이드 스트럼 뮤트'
'방과후 태리쌤, 기대하세요'
'찬란한 너의 계절에'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최여진, ♥남편 재벌2세→사이비 교주·불륜설 해명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현장] 대표팀 오키나와 전지훈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