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애경, 수면 구강관리 전문치약 덴티스트리 출시

발행:
채준 기자
사진

애경이 수면 구강관리 전문치약 ‘덴티스트리’(DENTISTRY)를 출시했다.


덴티스트리 치약은 자기 전 한 번의 양치질로 수면시간 동안 시린이 및 구취를 집중 관리하는 고기능성 나이트 케어 치약이다. 시린이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트 리페어’와 구취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트 후레쉬’ 등 2종이 출시됐다.

.

덴티스트리 치약은 치과대학 임상결과 1일 1회 취침 전 사용시 5일만에 시린이 및 구취 감소효과가 나타났으며, 2주 사용 후 시린이는 96.7%, 구취는 90.0% 감소효과를 경험했다.


덴티스트리 나이트 리페어는 독자적인 나이트 시린이 케어 기술(NS-3TM)을 적용해 시린이의 원인인 노출된 상아질의 상아세관을 봉쇄하여 시린이 증상을 완화해준다. 특히 치아와 동일성분인 칼슘으로 치아표면을 강화해 상아질을 보호해준다.


덴티스트리 나이트 후레쉬는 독자적인 나이트 구취 제거 기술(FS-3TM)의 구강 유해 미생물 감소 및 구취 억제 기능으로 아침 구취를 개선해준다. 또 7가지 허브 성분 및 4가지 에센셜 오일 성분 등 11가지 내추럴 성분을 함유했으며 풍성하고 부드러운 미세거품 처방으로 구강에 부드러운 사용감을 준다.


애경 관계자는 “시린이 증상은 성인의 57%, 치주 질환을 가진 경우 60~98%가 경험하는 흔한 증상으로 평소 시린이 기능성 치약으로 관리하면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NCT위시 '첫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브 '완벽한 월드투어'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준호X김민하 IMF 이겨낸 카타르시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소집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