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애경 가을 정기세일 돌입

발행:
채준 기자

유통 큰손들이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돌입했다.


28일부터 시작되는 코리아세일 페스타에 갤러리아백화점은 이탈리아 리조트 이용 이벤트를 애경은 짭짤한 실속 이벤트를 준비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가을 정기세일을 맞아 9월 28일(금)부터 10월 14일(일)까지 각 지점별 다채로운 프로모션 및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적인 이벤트로는 코발트 블루 빛깔의 해변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시칠리아의 ‘클럽메드 체팔루’ 리조트 3박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는 9월 28일~10월 14일까지 각 지점(명품관 제외)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객실, 식사, 주류 및 액티비티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클럽메드 체팔루 시칠리아 클럽룸’ 2인 3박 숙박권 1매가 제공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16년부터 ‘꿈의 여행’을 컨셉으로 해외 여행권 증정 경품 이벤트를 진행, 캐나다 오로라 관광을 시작으로 몰디브, 하와이, 세이셸 등 유수의 해외 휴양지로의 여행을 고객들에게 선물해왔다.


갤러리아백화점 각 지점에서는 ‘홈퍼니싱 페어’를 진행, 홈퍼니싱 트렌드를 손쉽게 알아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전자제품부터 주방 용품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갤러리아명품관 WEST 3층에서는 9월 29일부터 신규 브랜드 팝업 매장이 열린다. 캐나디언의 개성과 스포츠, 라이프, 정신을 담은 패션 브랜드 ‘무스너클’과 이탈리아의 장인정신에 일본의 절제된 디자인 감성이 더해진 하이엔드 아우터 브랜드 ‘타트라스’를 선보인다.


AK플라자는 오는 9월28일부터 10월7일까지 구로본점,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에 돌입하고, 10월5일부터 14일까지는 ‘가을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와 가을정기세일 기간동안 남녀의류, 잡화, 뷰티, 침구 등 가을시즌 상품을 기본 10~30%까지 할인(일부품목 제외)하고, 캐주얼, 아웃도어, 스포츠 등 패션상품을 중심으로 이월상품 및 특가 기획전을 통해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28일부터 30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첫 주말에는 AK멤버스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0명(각 점별 200명)에게 AK플라자에서 특별 제작한 스트라이프 텀블러와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28일부터 29일까지는 ‘100% 당첨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AK멤버스카드로 당일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 선착순 2200명에게 제주항공 제주도 왕복항공권(5명), 정관장 화애락진(10명), 템플스테이 이용권(50명), 디퓨저 세트(200명), 영화관람권(600명), 비타민음료(1335명) 등을 랜덤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